To. 연아♥

To. 연아♥ 김연아선수의 러브레터 '오마주 투 코리아'를 받으신 모든 피벗 분들은 한 분도 빠짐 없이 이 곳에서 답장을 씁니다. 매일매일 조금씩 벗님들의 마음을 아낌 없이 보여주세요. '행복한 스케이터' 김연아 선수 화이팅! *보다 솔직한 장소가 되길 바라는 마음에 닉네임 비공개 처리 합니다. *비방 및 욕설 금지 *메인에 노출 되므로 벗님들 위엄 좀 지켜주시고..
글 수 19,134
* *
15.05.05 늘 보고싶은 연아ㅠㅠ  
15.05.03 연아 보고시프 ㅜㅜ  
15.05.02 아이스쇼 언제쯤 할지 알고시퍼여..ㅠ 여름,가을,겨울. 대충이라도...ㅠㅠ  
15.05.02 연아야 정말 많이 보고싶다...  
15.05.01 연아야 너무너무 보고싶다  
15.04.29 연아야~ 보고싶다. 그립다 우리 연아... 늘 당신의 뒤에서 당신을 응원합니다...  
15.04.27 보고싶다 연아야..  
15.04.27 연아~ 사랑하는 내 연아~~ 둘도 셋도 넷도 없는 내 연아~~~ 연아 정말 사랑해요♥♥  
15.04.26 행복백만개 받아랏~~~~~~~~~~~~~~~~~~~~~~!!! >ㅂ<//~♥♥♥♥♥♥♥♥♥♥♥♥♥♥♥♥♥  
15.04.26 연아야 오늘 날씨가 정말정말정말 좋더라. 오늘 연아는 봄바람 좀 쐬면서 보냈으려나?  
15.04.22 연아야... 어쩌면 좋을지... 우리 연아 정말 그립다... 보고싶다. 늘 당신의 뒤에서 당신을 응원합니다...  
15.04.21 연아야 잘 지내니??  
15.04.17 연아야... 그리운 하루가 또 지나갔다. 늘 당신의 뒤에서 당신을 응원합니다...  
15.04.13 보고시퍼요  
15.04.12 연아야~ 날씨 좋은 주말이네연아~~ 우리 연아랑 꽃구경 같이 가고 싶네 ㅎㅎ 늘 당신의 뒤에서 당신을 응원합니다...  
15.04.11 연느♥ 연느 뒤엔 항상 승냥이 있다. 알지요^^  
15.04.10 선하고 아름답다  
15.04.09 연아야 보고싶다.  
15.04.09 맨날 예뻐 김연아 사랑해요 김연아  
15.04.09 연아내꺼 핡  
15.04.08 사랑하는 연아선수~~~ 하루하루 더더 행복하길바랄께요 ♡♡♡  
15.04.08 연아 잘 지내고 있어? 봄이다  
15.04.08 연아야~ 늘 사랑하고, 네가 행복하기만을 바라고 있어~♥ 건강하게 잘 지내요~  
15.04.08 ♡사랑해요~보고싶어요 연아선수♡  
15.04.08 연아야~~내 눈엔 너만보여 ㅠㅠ♥ 보고싶다 감기조심하고 학교 생활도 잘하궁  
15.04.08 김연아 선수 사랑합니다 !!!  
15.04.08 아이러브유~~~~연아~  
15.04.08 아웅 연아야 정~~~~~~~~~~말 보고싶다 ㅠㅠ 많이 많이 보고싶다 ㅠㅠ  
15.04.08 연아야 사랑해~~~ 언니는 항상 네가 행복하기를 바래~~~~~~~~  
15.04.08 행복하기만 바랄게요♡  
15.04.08 오늘도 후배들 위해서 좋은일 하는구나. 홧팅! 이 또한 지나가리라.♥  
15.04.08 나는 연아의 영원한 승냥이~핡핡!!!!!  
15.04.08 연아야~ 늘 사랑해^^  
15.04.08 보고싶다 김.연.아 핡 연아야 싸라해~S2  
15.04.07 연아야~ 오늘도 하루가 어김없이 흘러간다. 연아.. 당신의 매일은 좋은 하루 하루이기를... 늘 당신의 뒤에서 당신을 응원합니다..  
15.04.04 나의 봄, 연아야~~ 보고싶다~~ 고맙다~~~  
15.04.03 연아야~ 오늘 모습 보니 핡!!! 이 저절로 나오더라 ㅎㅎ 우리 연아 고맙고 사랑한다~~ 늘 당신의 뒤에서 당신을 응원합니다.  
15.04.02 연아야~ 벌써 4월이네. 우리 연아 올 봄은 그래도 그나마 조금은 한가로이 보내고 있는 봄이길... 늘 당신의 뒤에서 당신을 응원합니다.  
15.04.02 연아야 사랑해 ..보고 싶지만 참아야지 ㅠㅠ  
15.04.01 연아야,학교 다니고 대학원 공부하느라 많이 바쁘지? 항상 건강해요.정말 보고싶다~~~  
15.03.31 울 연아~~~열씨미 학교 다니고 있을테지.....ㅠ ㅠ 보고 싶음요~~~  
15.03.31 연아야, 너무 보고싶다ㅠㅠ  
15.03.30 싸랑하는 우리 연아찡>_< 이제 봄날 여유롭게 만끽하길 바라고 담주부터는 벚꽃구경 마니마니 다니고~ 언제나 풍요롭고 행복하고 아름다운 사계절 보내며 즐기길!!  
15.03.29 연아야~ 보고싶다!!! 나에게 봄은 우리 연아~ 사랑한다. 늘 당신의 뒤에서 당신을 응원합니다.  
15.03.28 따뜻한 봄날이네요. 연아씨를 닮은 예쁜꽃들이 다음주에는 만개할듯해요. 꽃구경 많이하세요.^^  
15.03.28 보고싶어요 사랑해요  
15.03.27 연아 선수, 보고 싶어요. 늘 건강하고 행복하길...  
15.03.26 사랑하는 연아 선수! 보고싶어요~♥  
15.03.26 연아야 사랑해 축복해♥  
15.03.25 연아야~ 사랑한다 우리 연아 보고싶다... 늘 당신의 뒤에서 당신을 응원합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