번역  

  b0091450_4e275f4d9f3b1.jpg  

 

 

 

  7월 18일 

김연아, 발끝까지 빛나는 스타일로 ‘워너비 아이콘’ 등극!

평창 올림픽 유치 성공에 대한 공헌으로 국민의 사랑을 한몸에 받는 김연아 선수의 스타일이 시선을 끌고 있다.

또래 대학생들이나 사회초년생이 쉽게 따라 할 수 있는 젤제된 스타일링이 돋보인다. 

[btn뉴스 | http://news.nate.com/view/20110719n10770]

 

 

키스앤크라이 4차 주제는 '영화 OST'

SBS 키스앤크라이의 4차 경연 주제는 드라마, 영화의 OST로 정해졌다. 7팀의 출연자들은 주제에 맞게 다음 경연을 준비하게 된다.

[텐아시아 | http://10.asiae.co.kr/Articles/new_view.htm?a_id=2011071814351905643] 

 


‘키스앤크라이’ 크리스털-이동훈 환상공연, 김병만 누르고 1위 ‘반전’

SBS '김연아의 키스앤크라이'에서 크리스털, 이동훈 팀이 강력한 우승후보였던 김병만, 이수경 조를 누르고 우승을 차지했다. 

크리스털과 이동훈은 서커스의 한 장면을 연출하며 다양한 리프트를 선보여 심사위원 김연아와 다른 출연자들까지 놀라게 했다.

김연아는 "리프트도 독창적이었고 아이스 댄스 선수라고 해도 손색없다"고 극찬하며 9.4점의 고득점을 주었다.    

[TV리포트 | http://news.nate.com/view/20110718n03048]

 


 

 

  7월 20일

김연아 청와대 만찬 패션 눈길 “실력만큼 빛나는 외모”

김연아 선수의 청와대 만찬 패션이 눈길을 끌고 있다. 김연아 선수는 18일 평창동계올림픽 프리젠테이션 대표단 및 유치 공로자를 위한 청와대 만찬에 참석했다.

초청된 인사 중 돋보이는 스타일이 보도되면서 다시 그녀의 패션에 이목이 쏠렸다.

이날 김연아는 질스튜어트의 흰색 재킷에 쥬시꾸뛰르의 스트라이프 원피스로 단정하면서도 사랑스러운 스타일을 연출했다. 

[뉴스엔 | http://news.nate.com/view/20110720n12551]

 

 

스타일리스트 서래지나씨가 말하는 ‘연아 스타일’

" 김연아 선수는 노출이 많거나 여성스러운 스타일보다는 간결하고 군더더기 없는 옷을 선호합니다."

김연아 선수의 의상연출을 돕는 '아장드베티'의 서래지나 실장은 김연아 선수가 즐겨 입는 의상들에 대해 이야기했다.

또 장식이 많고 사랑스러운 옷보다는 단색에 단정하고 똑 떨어지는 느낌의 의상을 좋아한다고 덧붙였다. 

[서울신문 | http://news.nate.com/view/20110720n01070] 

 

 

 

 

  7월 21일

‘더반의 여왕’ 김연아, 평창의 환희와 꿈을 말하다

8일 대표단과 함께 귀국한 김연아 선수가 동아일보와 함께 1시간 반가량 단독 인터뷰를 했다.

그동안의 근황과 더불어 올림픽 유치 활동에 대한 일화, 가족, 그리고 '키스앤크라이'에 대한 이야기까지 진솔한 이야기를 들어 보았다.
[동아일보 | http://sports.news.nate.com/view/20110721n01585?mid=s0601]

 

 

 

 

  7월 24일

이규혁, 동생 이규현과 20년만에 한무대 눈물 ‘뭉클한 형제애 감동’

스피드 스케이팅 국가대표 이규혁 선수가 동생과 함께 꾸민 무대에 벅찬 마음을 숨기지 못했다.

24일 방송된 SBS 김연아의 키스앤크라이에서 이규혁, 최선영 팀은 이규혁의 친동생이자 전 피겨 국가대표 선수인 이규현과 스피드 스케이트 감독 제갈성렬과 함께 공연했다.

한 무대에 선 형제는 여유로움 넘치는 연기를 펼쳤다. 이규현은 "평생 기억에 남을 것 같다."며 눈시울을 붉혔고 이규혁은 "내 동생이 자랑스럽다"며 따뜻한 감동을 선사했다.

[뉴스엔 | http://news.nate.com/view/20110724n11351] 

 

 


 

  7월 27일

뚜레쥬르, 뽀로로ㆍ김연아로 매출 톡톡

뚜레쥬르가 '뽀로로 케이크'와 '연아빵' 등 라이선스 제품들로 매출 효과를 누리고 있다.

연아빵은 김연아가 출연하고 있는 예능 프로그램의 인기 및 프로모션 등과 맞물려 전월 대비 판매금액이 1.5배 상승했다.

연아빵은 2008년 10월부터 선수가 좋아하는 제품을 선정해 판매하고 있다.

[머니투데이 | http://news.nate.com/view/20110727n13884] 

 

 

 

 

  7월 28일

빙상연맹, 피겨 유망주 김해진·박소연 훈련비 지원

대한빙상경기연맹이 평창 동계올림픽을 대비해 기량이 우수한 피겨스케이팅 유망주들의 훈련비를 지원하기로 했다.

첫 지원 대상자로 국내 선수 중 가장 성적인 우수한 김해진, 박소연을 선정했다. 훈련금은 28일 태릉선수촌에서 개최되는 2차 이사회에서 지급된다.

또한 남자 싱글, 페어 스케이팅, 아이스 댄싱 등에서도 유망주를 발굴 및 육성에 힘쓰기로 했다.

[SPN | http://sports.news.nate.com/view/20110728n11949]

 


 

 

  7월 29일

피겨 국가대표 이호정 선수, "아리랑을 옆에서 보며 소름 돋았어요."

14살의 피겨스케이팅 국가대표 이호정 선수는 오마이뉴스와의 인터뷰를 통해 김연아 선수를 보며 꿈을 키우고 있고 전했다.

"비교할 수 있는 사람이 없어요. 죽음의 무도를 좋아했는데, 이번에 아리랑을 옆에서 지켜보며 소름 돋았어요. 연습 때에도 한결같은 언니의 집중력을 배우고 싶어요"라고 말했다.

 그리고 올림픽에 출전해 아름다운 연기를 펼치고 싶다는 포부를 밝혔다. 

[오마이뉴스 | http://sports.news.nate.com/view/20110729n18399]

 


'히든카드' 피겨퀸의 스위스 재림기

평창이 올림픽 유치 경쟁에서 부쩍 힘을 낸 계기는 바로 깜짝 카드 김연아 덕분이었다. 피겨스타 카타리나 비트을 등장시켜 유치활동을 시키는 뮌헨의 대항마가 바로 김연아였다.

제일기획 이홍석 PD는 "김연아를 꼭꼭 숨겨오다 5월 스위스에서 열린 유럽 PT 때 깜짝 카드로 출전시켰다"고 말했다.

경기장 부대시설이나 교통 등을 설명하는 '테크니컬 PT'에서 김연아의 부드러운 카리스마로 IOC 위원들을 설득하기 위한 전략이었다.

유치위 관계자들은 하나같이 '김연아 효과로 확실한 탄력을 받았다'고 했다. 유치위 관계자는 "3번째 도전이라는 절박함 때문에 무거웠던 분위기가 김연아의 합류로 한결 가벼워졌다"고 밝혔다.

[여성중앙 | http://woman.joinsmsn.com/article/article.asp?aid=9192 ]

 


 


  7월 31일

‘키앤크’ 이규혁·최선영 첫 1위, 이아현·김현철 탈락

31일 방송된 '김연아의 키스앤크라이' 4차대회에서 이규혁 최선영 팀이 1위를, 이아현 김현철 팀이 안타깝게 탈락했다.

이아현은 "딱 오늘까지 체력이 허락한 것 같다. 딸과 시간을 보내고 집으로 돌아갈 준비를 하고 왔다"고 심경을 전했다.

이어 "배우로서 열심히 활동하겠다"고 말했다.
[티브이데일리 | http://news.nate.com/view/20110731n11047]



‘키앤크’ 손담비-차오름, 아찔 실수에도 끝까지 매혹연기 ‘눈길’

손담비와 차오름 조가 아찔한 실수에도 불구, 끝까지 매혹적인 연기를 보여줘 눈길을 끌었다.

31일 방송된 SBS '김연아의 키스앤크라이'에서는 영화 OST를 주제로 연기를 펼치는 과제를 줬다.
손담비와 차오름은 '화양연화'의 한 장면을 연출하며 점프와 리프트를 시도했다. 리프트 시도 중 넘어지며 객석을 술렁이게 했지만,

재빨리 일어나 호흡을 흩트리지 않은 매혹적인 연기를 펼쳤다. 손담비와 차오름 조는 35.7점을 기록하며 5차 대회에 진출했다.

[TV리포트 | http://news.nate.com/view/20110801n02175] 

 

 

145DA0494E3EEA0F1D2D6C 발행일  2011. 08. 08

 편집 피버스케이팅   

 

 잊을만하면 찾아오는 <피버스 토픽>을 통해 퀸연아, 피겨스케이팅 소식을 만나보세요!

 

■ Yuna Kim’s official website: http://www.yunakim.com

 

■ Yuna Kim’s official Youtube channel: http://www.youtube.com/yunakim


■ Yuna Kim Fan Facebook: http://www.facebook.com/pages/Yu-Na-Kim/53417067377


■ Yuna Kim Wikipedia: http://en.wikipedia.org/wiki/Kim_Yu-Na


■ Fan channel : http://www.youtube.com/FeversForum


■ YuNaTube on Android Market : http://market.android.com/details?id=com.paulshin.yunatube


■ iYuNaTube on iPhone: http://yuna.paulshin.ca


 

NOTICE                                                                                                                                                                                                                       

 

피버스 미디어 게시판의 모든 게시물은 다음의 규칙을 준수할 경우 피버스케이팅과 타사이트로의 이동이 가능 합니다. 
단, 악의적인 목적이 있는 사이트, 피버스케이팅의 자료 도용건으로 문제가 있던 곳은 제외합니다.

1. 출처는 반드시 'feverskating, 피버스케이팅, 피버스' 로 표기

2. 내용 수정 및 재편집 금지 

3. 상업적 이용 금지

<Contact us : feverskating@feverskating.com>